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컬투쇼' 비, 수족냉증·관절염 극복 비법은? "족욕 하셔야 됩니다"… '족욕 마니아' 인증

by 신서방내 2015. 12. 7.

'컬투쇼' 비, 수족냉증·관절염 극복 비법은? "족욕 하셔야 됩니다"… '족욕 마니아' 인증

 

가수 비가 관절염에 요통·비염·수족냉증까지 갖은 질병에 시달리고 있다고 밝히며, 치료법으로 '족욕'을 추천했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 시 탈출 컬투쇼'에는 비가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비는 "제가 관절염이 있어요. 춤 많이 추고 액션을 많이 했잖아요"라고 운을 떼며 "허리도 아프고 목도 아파요"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MC컬투는 우스개로 "비염은 없죠?"라고 묻자, 비는 "저 가득 차 있어요. 알레르기성 비염이에요" 답해 웃음을 줬다. 이어 비는 "또 제가 수족냉증이 있어요. 수족냉증과 무릎(관절염)은 만병의 근원이래요"라며 "여러분 손발은 절대 차면 안 돼요. 족욕기 분명히 하셔 야 됩니다"라고 강조해 '족욕 마니아'임을 인증했다.

비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THE SQUALL 2015-2016 Rain'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컬투쇼 비, 대박이네요", "컬투쇼 비, 수족냉증이라니", "컬투쇼 비,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

 

 

댓글